- 작성일
- 2021.01.14
- 작성자
- 전자전기계열
- 조회수
- 1222
[공지]기간연장_2021학년도 LINC+ LG유플러스 네트워크 운영반 참여학생 선발 안내(~2/2)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2021학년도 LINC+사업 LG유플러스 네트워크 운영반 참여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
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= 아 래 =
1. 직무 내용(채용 시 회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- 유/무선/고객 제공망 운영
- 개통, 장애처리, 점검, 최적화 자재관리, 국사 출입관리 등
2. 학생선발 세부내용
가. 전형별 일정
구분 |
일정 |
내용 |
비고 |
지원서 접수 |
2021.01.14.(목) ~ 02.02.(화) 오전11:00까지 |
참여학생 지원서 접수 |
|
서류전형 |
2020.02.02.(화) , 18:00 |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|
|
인적성 검사 |
2020.02.05.(금) , 13:30~15:30 |
LG유플러스 인적성 검사 실시 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) |
|
면접 전형 |
2020.02.16.(화) , 시간미정 추후공지 |
온라인 면접 (인적성 합격자에 한함) |
일시 미정 (추후 공지) |
합격자 발표 |
2020.02.18.(목) |
최종 합격자 발표 |
|
※ 인적성 검사 및 면접전형 일정은 LG유플러스 일정 등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. (별도 공지)
※ 지원서 접수 시간 엄수 바랍니다.
나. 제출서류
1) 지원서 1부(2021학년도_LG유플러스_네트워크_운영반_지원서_양식.hwp)
2) 자기소개서 1부(2021학년도_LG유플러스_네트워크_운영반_자기소개서_양식.hwp)
3) 성적증명서 1부
4) 어학성적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5) 자격증 사본 1부(해당자에 한함)
6) 2021학년도 LG유플러스 네트워크 운영반 지원자 명단 1부(2021학년도_LG유플러스_네트워크_운영반_지원자_명단.xlsx)
다. 제출처: kyhee@yc.ac.kr 메일로 접수
※ 최종 제출 후 055-751-2040 학과사무실 전화하여 메일 수신여부 확인바랍니다.
※ 반드시 접수 기간 내(2021.01.28.(목) 오전 11:00까지)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라. 선발방법: 신청서 접수 후 각 전형별 심사 후 최종 선발
3. 기타 문의사항
가. 협약반 주임교수(권기현 교수님): 055-751-2045
나. 산학협력단 LINC+사업 담당자: 055-751-2109
2021.01.14.
연암공과대학교 LINC+사업단